티스토리 뷰

반응형

외식 메뉴 중에서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양고기이다. 그 중에서도 양갈비는 정말 맛있다. 다른 어떤 고기보다도 풍미가 구수하고 또한 식감도 좋아서 내가 정말 좋아하는고기이기도 하다. 대구 양갈비 맛집 중에서 여기도 정말 잘하는 것 같다. 양갈비 본연의 맛과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는 양갈비 식당이다. 특히나 삿포로 식으로 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욱 더 맛이 좋은 것 같다.

 

대구에도 요즘 양고기를 잘 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다. 양고기는 특히 어느 식당에 가든지 모두 구워서 주기 때문에 편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여기도 마찬가지이다. 양고기를 모두 직원이 직접 구워 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누구를 데리고 가든 안주로 먹기에도 좋고 밥과 함께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대구 양갈비 맛집 프리미엄양가 후기이다.

 

대구 수성구에 보면 프리미엄양가라는 대구 양갈비 맛집 한 군데 있다. 이 곳은 다른 곳보다 분위기도 더 좋은 것 같고 양고기의 퀄리티도 더 높은 것 같다. 물론 개인적인 느낌이긴 하지만 다른 어떤 곳보다 양고기를 잘 하는 곳이다. 프리미엄양가는 수성구에서도 양고기를 먹기 좋은 곳이다.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도 싶다. 매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양고기를 먹기 좋은 곳이다.

 

 

대구 양갈비 맛집 프리미엄양가의 메뉴판이다. 양고기는 어디를 가나 가격이 솔직히 저렴하지는 않다. 아무래도 양고기 자체가 호주나 뉴질랜드에서 수입이 되다 보니까 더 그런 것 같다. 특히나 보통은 항공으로 운송이 되기 때문에 더 고기의 가격이 다른 고기보다는 조금 비싼 것 같다. 그런만큼 귀하고 또한 더 맛있는 고기이다. 이번에 가서 양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

 

 

수성구에 있는 대구 양갈비 맛집 프리미엄양가에서 고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상이 차려진다. 정말 한상 가득 차려지는 것 같다. 다양하고 푸짐하다라는 생각이 절로 든다. 이번에 둘이 가서 양갈비와 양고기를 정말 맛있게 먹었다. 또한 이렇게 다양한 여러 가지 먹거리가 나와주어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재료들이 하나같이 신선하고 모두 맛이 좋다. 나오자마자 미역국을 조금 먹었다. 감칠맛 나고 시원한 국물의 소고기 미역국이었다. 양고기 먹기 전에 허기를 면하기 좋았다.

 

양갈비와 함께 양고기가 나왔다. 한눈에 봐도 냉동고기가 아니라 냉장고기이다. 냉동고기보다는 아무래도 냉장고기가 신선도 면에서 더 좋고 또한 맛도 더 좋다. 양고기의 퀄리티가 정말 높은 것 같다. 대구 양갈비 맛집으로 충분히 추천할 만한 곳이다. 양고기를 좋아한다면 수성구에 있는 프리미엄양가에 가서 이런 양갈비와 양고기를 구워서 먹어 볼 만하다.

 

 

양고기는 모두 직원이 구워준다. 손님이 직접 구울 필요 없이 직원이 하나하나 모두 정성스럽게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또한 고기뿐만 아니라 방울토마토, 버섯, 대파 등 여러가지 식재료를 같이 굽는다. 정성스럽게 양고기를 구워서 주기 때문에 손님 입장에서는 정말 편하다. 또한 고기가 구워지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고 설렌다.

 

 

양고기를 잘 구운 후에는 먹기 좋게 잘라준다. 다 구운 고기는 따로 마련된 곳에 올려준다. 그러면 식지 않고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해서 먹을 수 있다. 양고기는 설명이 필요 없는 것 같다. 냉장 양고기를 이렇게 순식간에 뜨거운 불판 위에서 굽기 때문에 식감이 굉장히 연하다.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양고기의 구수함이 전해진다. 양고기라고 해서 잡냄새같은 것은 일절 없고 구수한 풍미와 함께 양고기의 진한 맛이 제대로 느껴질 뿐이다.

 

 

양고기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여기에서 먹을 수 있다. 같이 나오는 소스들이 다양하다. 소금에 찍어서 먹을 수도 있고 여러 가지 소스에 찍어서 먹을 수도 있다. 또한 직원 분이 직접 이렇게 또띠아에 말아서 주신다. 그러면 손님 입장에서는 그냥 받아서 먹기만 하면 된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양갈비와 양고기이다.

 

기대하지 않았던 커피가 나온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다. 커피가 그냥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간편한 믹스커피가 아니라 일반 카페에서 먹는 제대로 된 아메리카노이다. 양고기를 먹고 난 다음에 그렇지 않아도 커피 한잔 마시고 싶었다. 그런 마음을 알기라도 하듯이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로 나온다. 커피 한잔까지 마시고 집으로 돌아왔다. 대구 양고기 양갈비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