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부산 한정식 맛집 중에서 1만원대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부산 광안리 부근에 있는 소드레라는 곳인데요,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부산 한정식, 이런 식당 추천합니다.

 

여기는 퓨전한정식이라는 말이 붙어 있는데요, 한정식이지만 뭔가 조금 더 여기만의 스타일이 있는 한정식이에요. 부산 한정식 맛집 소드레 방문했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소드레 한정식 메뉴에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점심으로 먹으면 더 저렴해요. 그리고 비싸도 위 가격 정도니까 가격 자체가 착해서 좋아요. 가격이 착하다고 종류가 적은 것이 아니라 꽤 다양하게 푸짐하게 나오니까 한정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요.

 

저는 점심특선으로 소드레 2인상 먹었어요. 1인당 14000원이에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다양한 요리와 식재료들이라면 아주 만족해요. 기대이상이었어요. 초밥, 보쌈, 회, 조개 등등 다양한 요리들이 나오는데요, 정말 퓨전 한정식이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요리 하나하나가 참 깔끔해서 좋아요. 군더더기 없는 맛이라고 할까요. 식재료도 다양해서 이렇게 연어, 오이, 새싹 등을 같이 먹을 수도 있고요, 기본 찌개도 나오고, 회, 초밥 등 다양한 음식들이 나오니까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부산이 아무래도 해산물이 유명하다보니 각종 해산물도 나오고요. 이렇게 보쌈 고기도 나오는데요, 백김치에 싸서 먹는 맛이 아주 일품이에요. 부산 한정식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한상 잘 차려 먹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소드레에요. 한정식 좋아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