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자카야라고하면 간단히 일본 음식과 술을 즐길 수있는 곳이죠. 이자카야라는 말만 들어도 마치 일본여행을 잠깐하고 온다는 생각도 들고 말이에요. 세천이자카야 중에서 여기도 참 깔끔하게 음식 잘하는 곳이에요.

 

초밥은 사랑이죠. 그리고 이런 깔끔한 이자카야에서 먹는 초밥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 그냥 마트에서 사 먹는 초밥보다 말이에요. 월정이라고하는 세천 이자카야 맛집 찾았어요.

 

세천에 있는 작은 일식당 이자카야 월정이에요. 작다고하지만 완전 작은 것은 아니고요, 실내 공간이 안쪽으로 길게 되어 있고 양쪽으로 테이블이 꽤 많이 있는 식당이에요. 이자카야답게 아주 깔끔하고 정갈한 모습이에요.

 

메뉴판 음식과 가격 참고하세요. 가격은 적당한 편이고 메뉴도 꽤 다양한 편이에요. 초밥, 스시, 물회, 우동, 돈까스 등등 이자카야서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어요.

 

일단 이렇게 기본이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토마토를 저렇게 하니까 뭔가 더 특별해요. 집에서도 이렇게 한번 해먹어봐야겠다는 힌트를 얻어요. 그리고 다른 주전부리 몇가지가 같이 나와요.

 

연어초밥과 광어초밥이 나오는 세트에요. 고로케도 2개가 나오고요. 미니우동과 함께 샐러드도 같이 나와요. 이런 구성이 참 괜찮아요. 초밥도 먹고 튀김도 먹고 야채도 먹고 국물 음식도 먹고. 아주 좋은 세트 구성이에요.

 

광어초밥, 연어초밥은 초밥의 대표들이죠. 제가 또 좋아하는 식재료이기도 하고요. 역시 맛있어요. 횟감 자체가 숙성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쫀득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재료 자체도 신선하고요.

 

초밥을 먹다보니까 왕새우튀김도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고로케 튀김이 있기는 하지만 여기 왕새우 튀김이 있어서 이건 별도로 주문을 했는데요, 주문하고는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 사진을 보면서도 군침이 흐르네요. 완전 바삭하면서도 새우도 큼직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저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세천이자카야 월정. 음식도 깔끔하고 구성도 좋고 여러모로 추천을 하고 싶은 세천 맛집 일식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