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 검색하면 자주 나오더라고요. 벼르다 벼르다 드디어 다녀왔어요. 수성구횟집추천, 수성구모임장소추천 많이 하시는 싱싱해 싱싱어, 역시 참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맘에 들었어요.

 

 

어디서 모임한다고 할 때 다른 메뉴보다 회먹는다고 하면 쌍수들고 환영하거든요. 수성구 모임장소 추천, 대구은행역 부근에 있는 싱싱해 싱싱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모임장소나 회식장소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인터넷에서도 검색이 많이 되는 곳이에요. 저는 여기 처음이기는 합니다만 맛이나 분위기 모두 괜찮은 모임장소 같아요.

 

 

일단 고급일식점같은 분위기 너무 좋아요. 근데 가격이 정말 비싼 것은 아니에요.

 

 

 

가격은 그냥 일반 횟집 정도. 그래서 큰 부담없이 활어회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싱싱해 싱싱어 메뉴판 가격이에요. 대부분 고급활어회 메뉴 세트 코스(29,000원~54,000원)를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는 간단한 모임이었기 때문에 D코스로 주문했어요. D코스만으로도 충분하더군요. C에 비해서 물회나 이런 것들이 빠진 것 같구요. C는 안 먹어봐서 비교는 못하겠어요.

 

 

 

식사류 메뉴와 가격은 위 참고하세요.

 

 

 

처음에 간단한 야채죽이 나와요.

 

 

 

곧이어 바로 6가지 요리가 나와요. 주로 해산물요리가 많아요. 역시 깔끔하고 구성이 좋아요.

 

 

 

달갈찜도 나와요. 일식 요리에 달갈찜 빠지면 섭섭하죠.

 

 

 

위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오꼬노미야끼에요.

 

 

 

이건 담백하면서도 시원해서 맛있게 먹었던 미역국

 

 


본격적으로 회를 먹기 전에 먹는 초밥, 이것도 은근 맛있더군요.

 

 

 

위가 바로 메인으로 나온 회에요. 고급 일식집 비주얼 그대로에요.

 

 

 

야채랑 묵은지도 같이 나오는데요, 같이 쌈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역시 전 된장에 찍어 먹는 회 맛이 최고더라고요. 쫀득한 식감도 살아있고, 간도 적당하고요.

 

 

 

회 나오고 한참을 더 나와요. D코스라고해서 부실한게 아니에요. 옥수수, 꽁치구이, 시사모구이 나와요.

 

 

 

그리고 닭발편육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전 이 날 처음 먹어봤어요. 해삼이랑 새우도나오고요.

 

 

 

돼지고기하고 숙주하고 같이 간장에 볶은 이 메뉴도 참 맛있더군요.

 

 

 

게맛살 튀김, 고구마튀김, 감자튀김도 나와요. 그리고 마지막은 매운탕과 밥이에요.

 

 

 

여기까지가 싱싱해 싱싱어 고급활어회 코스 D메뉴에요. 이 정도면 충분히 모임갖기에는 겪이 갖춰진 메뉴에요. 괜찮았어요.

 

 

 

회도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고. 수성구 모임장소 추천 싱싱해 싱싱어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모임하고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