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 동성로. 언제가도 북적북적, 재미있는 곳이죠. 동성로에 오랜만에 나들이 갔어요. 평소에 시내에 잘 안 나가게 되는데요, 간만에 재미삼아 나가봤어요. 안경이나 선글라스도 하나 구매할겸해서 말이죠.

 

 

시내 가서 나들이도 좀 하고 할겸해서 동성로 안경점 어디 좋은가 검색했죠. 보니까 글라스바바가 규모도 크고 제품도 다양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동성로 글라스바바로 갔어요.

 

 

 

위가 동성로 글라스바바 건물인데요, 안경점이 정말 커요. 3층을 모두 쓰더라고요. 글라스바바 전용 카페도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스포츠고글이 눈에 팍. 저도 이 고글 정말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고글보다는 선글로 사려했으니 참아야죠.

 

 

 

규모가 정말 커요. 1층에 여러가지 안경테 디자인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고. 안경을 맞출건 아니지만 그냥 휙 둘러봤죠.

 

 

 

제가 좋아하는 뿔테, 전 안경을 쓸 정도로 시력이 안 좋은 건 아니어서 그냥 패스하기는 했는데요, 요즘 같은 때 뿔테 안경 하나 쓰면 괜시리 분위기 있어보이거든요.

 

 

 

선글라스의 경우는 명품부터 저렴한 국산까지 다양하더라고요, 맘 같아서는 수십만원하는 명품 지르고 싶지만 요즘 주머니 사정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국산 5~6만원짜리 정도로 했어요.

 

 

 

동성로 안경점 글라스바바, 규모가 큰 만큼 디자인도 많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주머니가 가벼운 저같은 사람에게도 좋은 제품들 많더라고요. 대구 동성로 안경점 추천, 여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