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기는 역시 구워주는 고기에요. 대가대 맛집 중에서 대가대 고기집 돈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구워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대가대 부근에서 돼지고기 구이 맛있게 드시려면 무조건 여기 가세요. 진짜 고기 맛있어요.

 

 

대가대 고기집 돈이에요. 이름이 간결해요. 한자로 되어 있어요. 삼겹살, 목살 스테이크 전문점으로 되어 있어요. 돼지고기 구이 전문점이에요. 가게는 1층에 있어요.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대로변에 있어서 지나다보면 바로 보이거든요. 이번에 저녁 식사하러갔어요.

 

 

실내는 대략적으로 이런 분위기에요. 식당이 굉장히 크지도 않고요, 작은 것도 아니에요. 적당한 크기의 식당이에요. 테이블 위에는 돌판이 놓여져 있어요. 여기는 숯불구이는 아니고요, 돌판구이에요. 돌판에 다양한 재료를 모두 올려놓고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대가대 고기집 돈의 메뉴판과 가격이에요. 세트메뉴로 먹었어요. 둘이 가면 커플세트가 좋더라고요. 2인 추천 메뉴에요. 400그램에 34,000원이에요. 100그램에 8,500원 정도에요. 고기 가격이 아주 저렴하지는 않아요. 비싸지도 않고요, 가격대는 그냥 그런 것 같아요. 다양한 돼지고기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을 하면 되요.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요. 모두가 돼지고기 구이와 같이 먹기 좋아요. 아주 푸짐하지는 않지만 간결하면서도 꼭 필요한 것들만 나오는 것 같아요. 돌판 위에는 두가지가 올려져요. 하나는 멜젓, 하나는 마늘 소스에요. 돼지기름에 마늘 다진 것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이 식당은 대가대 고기집 중에서도 다 구워주는 맛집이에요. 구워주는 고기집 중에서 그냥 처음만 구워주고 나머지는 알아서 굽는 곳도 있는데요, 여기는 끝까지 구워주기 때문에 정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 자체도 어찌나 품질이 좋은지, 생고기만 봐도 먹음직스럽더라고요.

 

 

 

다 구워진 고기를 이렇게 따로 놓아주시는데요, 손님은 그냥 집어서 먹기만 하면 되요. 내가 직접 고기를 구워서 먹지 않아도 되니 너무 편하더라고요. 노릇노릇하게 전문가의 손길로 태어난 돼지고기 구이는 진짜 구수하고 맛있어요. 식감도 어찌나 연하던지요.

 

 

특히 이 마늘소스가 여기만의 비법이에요. 다른 고기집과는 차별이 되요. 다진 마늘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아마도 마늘 수십개는 들어간 것 같아요. 끓는 기름에 마늘이 익게 되는데요, 거기에다가 고기 넣어서 마늘과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진짜 꿀맛이에요. 향긋한 마늘향과 더불어서 구수한 고기의 맛!

 

 

 

파김치가 나와요. 파김치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특히 다 구워진 돼지고기 구이와 곁들이는 파김치는 최고에요. 상추도 나오기 때문에 쌈을 싸서 먹어도 좋아요. 돼지고기 구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대가대 고기집 돈이에요. 여기 고기집으로 강추해요.

 

 

 

고기만 먹기에는 아쉽죠. 여기는 김치말이국수를 또 잘하거든요. 돼지고기 구이 먹으면서 혹은 후식으로 김치말이 국수 먹으면 입안이 깔끔하게 정리가 되요. 육수가 시원하면서도 감칠맛이 뛰어나요. 김치말이 국수는 저도 좋아하는데요, 여기도 이 국수 잘 해요.

 

 

시원하고 맛있는 김치말이국수로 식사를 완료했어요. 대가대 고기집 중에서도 삼겹살, 목살 스테이크 구이 전문점이에요.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또한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더 추천하고 싶은 경산 하양 맛집이에요.

 

 

"음식을 무료로 먹고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