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양에 베이글 맛집이 한군데 있었거든요. 제가 가끔씩 가는 단골이었는데요, 어느 순간 없어졌더라고요. 요즘 자영업자들이 참 힘든 것 같아요. 평소에 베이글을 좋아해서 또 다른 맛집을 찾았어요. 하양 베이글 맛집 이젠 여기를 단골로 했거든요. 베이글이 아주 맛있더라고요.

 

베이글도 다양하게 응용이 가능한데요, 하양 베이글 맛집 제가 찾은 여기는 좀 독특한 베이글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제대로 베이글을 즐겼어요. 하양에 있는 우주주택이라는 카페인데요, 여기가 베이글 참 잘 하는 곳이에요.

 

 

하양에 있는 우주주택이라는 카페에요. 딱 봐도 과거 단독주택 건물이 생각이 나는데요, 그 건물을 그대로 카페로 개조를 한 것 같아요. 굉장히 근사하면서도 리노베이션이 잘 되어 있어요. 야외 좌석들도 운치가 있고요, 공간 자체도 넓어서 하양 카페로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

 

 

실내에도 다양한 공간들이 있는데요, 과거 단독주택의 그 뼈대를 그대로 가지고 있어요. 방의 구조도 건드리지 않고 내부만 인테리어를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방마다 좌석들의 분위기가 달라요. 여러모로 리노베이션이 알차게 잘 된 것 같아요. 아주 근사한 카페로 다시 탄생했어요.

 

우주주택에는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커피는 기본이고요, 그 중에서도 대파 크림치즈 베이글(8,000원)이 있는데요, 이게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또한 여기 망고빙수로도 잘 알려진 곳이기는 한데요, 다음에 오면 망고빙수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이번에는 베이글로 먹었어요.

 

이게 바로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이에요. 크림치즈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으면서도 푸릇푸릇한 대파가 들어가 있어서 오묘한 풍미를 가지고 있는 베이글이에요. 부드러운 듯 하면서도 베이글 특유의 식감이 있고 또한 대파의 향이 은은하게 묻어나는 것이 꽤 맛있는 베이글이더라고요. 여기에다가 커피 한잔 곁들여주면 아주 그만이에요.

 

하양 베이글 맛집으로도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이런 베이글은 또 여기 아니면 맛보기 힘들거든요. 크림치즈와 대파의 조합이 꽤나 좋아요. 가끔씩 지나다니면서 베이글 생각나면 가보려고해요. 하양 카페 추천 우주주택, 커피도 맛있고 베이글도 맛있는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