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파트 담보대출을 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어요. 크게 몇가지로 나뉘어지는데요, 신규로 아파트를 살 때에는 잔금대출을 위해사 아파트 담보대출이 필요하고요. 이미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때는 연간 최대 1억까지 받을 수 있는 생활안정자금대출이 있고 또한 전세보증금 반환을 위한 전세퇴거대출이 있죠. 또 신용대출의 한가지인 무설정아파트론도 아파트를 담보로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어요. 그렇다면 아파트 담보대출 이자 저렴한 곳 찾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대출상담사 제도가 잘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일일이 내가 은행이나 보험사를 찾아다닐 필요가 없어요. 이걸 아지고 모르시는 분들은 주거래은행부터 시작해서 여러 은행들 직접 방문해서 개별상담을 일일이 받아보는데요, 이게 참 시간도 많이 들고, 간다고 바로 상담이 되는 것도 아니고 참 번거롭거든요.

 

요즘에는 아파트 담보대출 이자 저렴한 곳 찾을 때 굳이 내가 일일이 은행, 보험사 찾아다닐 필요가 없어요. 바로 대출상담사 제도를 이용하면 안방에서 편하게 여러 곳 한도 금리 비교해보고 내가 원하는 곳으로 진행을 할 수 있거든요. 이렇게 한다고 상담료가 들거나 수수료가 들거나 하는 것 일절 없어요. 내가 직접 알아보나 대출상담사 통해서 비교해보나 시중에 있는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기때문에 결과는 동일해요. 다만 좀 더 편하게 비교한다고 상담한다는 거죠. 그러면 대출상담사는 어떻게 찾느냐? 바로 무료 매칭 사이트 이용하면 됩니다.

 

인터넷에 보면 토핑머리같은 매칭 무료 사이트 있어요. 여기는 로그인 자체가 없어요.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바로 접속을 하면 되요. 회원가입이 없으니 바로 접속해서 대출 종류, 시세, 희망한도 등 몇가지 정보만 클릭해서 신청하면 거기에 적합한 대출상담사와 매칭을 시켜주거든요.

 

접속해서 신청하는데 불과 몇분 걸리지도 않아요. 입력 후에는 내가 남긴 전화 번호로, 내가 가진 조건에 맞는 대출상담을 해줄 상담사와 매칭이 되고 전화상담으로 현재 내가 가진 아파트 시세 및 소득 조건에서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 및 이자 저렴한 곳 비교해서 찾아볼 수 있어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최저금리는 역시 여러 곳 비교를 해봐야해요.

 

아파트 담보대출 이자 저렴한 곳 찾기 클릭 ◀

 

 

 

은행이나 보험사 입장에서도 일일이 고객들이 찾아와서 창구에서 개별상담하는 것도 어찌보면 부담스러운 일일 거에요. 한번 상담을 하면 적게는 몇십분 길게는 1~2시간까지도 걸릴 수 있으니까요. 이런 역할을 공식적으로 대출상담사들이 맡아서 하기 때문에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 입장에서도 대출을 취급하는 금융사의 입장에서도 모두 윈윈하는 그런 시스템 같아요.

 

과거에는 이런 방법이 없으니 선택의 여지가 없이 직접 은행 보험사 찾아가봐야했지만 이제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어요. 저도 주변에 아파트 담보대출 받으려고 하면 이 사이트 추천해주거든요. 그러면 여기서 기본 상담을 편하게 받고 내가 선택한 금융권의 대출상품으로 진행을 하면 되니 정말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이에요. 아파트 담보대출 이자 저렴한 곳 최저금리, 가능한도 등 편하게 알아보기 좋은 방법이에요.

 

 

아파트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은
여기서알아보기
무료접속클릭◀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