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집은 주변에 알리고 싶어져요. 젊은 부부가 하는 횟집인데요, 사람들도 참 좋고 회도 싱싱하고 거기다가 가격까지 저렴하거든요.

 

 

광안동 맛집 우리동네 도매횟집이라는 곳이에요. 여기서 저렴하게 또한 싱싱한 회 제대로 먹고 왔어요.

 

 

 

동네 횟집인데도 골목 안에 주차장도 있어서 참 좋았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요. 광안역 지하철로 와도 금방이고요.

 

 

 

여기 가격 참 착해요. 모듬회가 25,000원에서 45,000원까지에요. 5만원이 넘지 않으니 이 정도면 정말 가격이 착한거죠.

 

 

 

여기 또 편리하게 의자에 앉을 수도 있고 방에 앉을 수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앉으면 되요.

 

 

 

모듬회 작은 것 주문했는데요, 둘이 가서 작은 것 하나면 충분해요. 번데기, 김치전, 물회, 가자미구이 등등 나오거든요.

 

 

 

딱 봐도 싱싱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회에요. 모듬회 작은 것인데 이 정도면 양이 충분하죠.

 

 

 

거기다가 얇게 썬 것이 아니라 아주 두툼하게 썰어서 양이 더 많아요. 푸짐해요.

 

 

 

물회가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물회 양념에다가 횟감 넣어서 먹으면 새콤달콤 참 맛있어요.

 

 

 

마늘 넣고 된장에 쌈을 싸 먹어도 맛있고요.

 

 

 

백김치가 있던데요, 백김치에다가 회를 싸 먹어도 별미거든요.

 

 

 

초밥용 밥도 나와요. 그래서 횟감을 밥위에 올리면 바로 초밥이 되요. 여러가지로 먹을 것도 많고 싱싱하고 푸짐하고. 광안동 맛집 여기 일부러 찾아가볼만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