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제는 카라반이라는 단어가 낯설지 않아요. 예능에서도 가끔씩 보이고, 그리고 도로에서도 자주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관심이 참 많거든요. 그래서 경주에 있는 캠프카라반이라는 곳 다녀왔어요.

 

 

여기는 카라반 중고 매매 전문 전시장이에요. 야외에 있는데요, 건천에서 경주 들어가기 바로 전에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여기 중고가 10여대 정도 전시가 되어 있어요. 모두 판매용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이미 판매가 되어서 잠시 주차를 하고 있는 카라반도 몇대 있다고 하고요.

 

 

 

제가 마음에 드는 모델로 서너 카라반을 둘러봤어요. 실내도 둘러보고 직접 소파에 앉아도 보고 했는데요, 티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안락하고 참 편안한 느낌이더라고요. 대한민국에도 아마 이 카라반이 대중화되는 날이 머지 않은 것 같아요. 먼훗날에는 1가정에 1대씩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이 부엌이 있다는 것. 여기서 조리도 할 수 있으니 세컨드 하우스 개념으로도 괜찮고요.

 

 

 

중고는 가격대가 그렇게 부담이 안되는 것 같더라고요.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천만원~2천만원 사이니까, 나중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될 때 한번 구매하고 싶어지더라고요.

 

 

 

목조건물도 있길래 궁금해서 봤는데, 판매용이라고 해요. 바베큐하우스인데요. 여기 여러모로 유럽형 카라반, 유럽형 목조주택도 있어서 전시장 자체가 굉장히 이국적이에요. 시간될 때, 경주 놀러 간 김에 한번 가보세요.

 

 

 

캠핑이 요즘 참 대중화가 되었는데요, 아직은 카라반이라는 것은 좀 진입장벽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나날이 이 카라반 보유하는 가정이 늘지 않을까 싶어요. 이상 카라반 중고 매매 전시장 정보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