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변동 저렴한 고기집 추천. 소고기 맛있는 곳. 숯불갈비전문점 한군데 알려드릴께요. 여러가지 구성도 좋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에요.

 

 

가게 이름이 첫눈에반했소에요. 이름 하나 기가 막히네요. 서변동 저렴한 고기집,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아래 참고하시고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가게 앞이나 주변 골목에 적당히 주차하면 되요.

 

 

 

서변동 첫눈에반했소 메뉴판 가격이에요. 제가 주문한 것은 소반마리 300g인데요, 가격은 19,000원. 한우는 아니에요. 미국산이에요. 하지만 한번 먹어보고는 완전 반했소.

 

 

 

한상 가득 먹을 것들이 나오는데요, 주로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들. 야채위주로 종류가 많이 나와요.

 

 

 

소반마리에요. 300g인데요. 둘이 가서 식사로 시키기 좋은 메뉴 같아요. 우삼겹, 갈비살, 부채살이 나와요.

 

 

 

우삼겹하고 부채살은 돌돌 말려져서 나오는데요, 마치 한우를 보는 듯한 그런 비주얼이에요.

 

 

 

우삼겹을 양념장에 적신 후에 불판에 올려놓는데요, 우삼겹은 지방도 적당히 있어서 참 고소한 부위죠.

 

 

 

그냥 바로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요.

 

 

 

파저리하고 같이 먹어도 맛있죠. 우삼겹 너무나 좋아하는 부위에요.

 

 

 

부채살같은 경우는 식감이 참 좋아요. 구수한 소고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부위죠.

 

 


마늘과 간장으로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 갈비살, 이 부위도 정말 맛있죠.

 

 

 

보통 한우 제대로 된 고기는 150g에 2만원 가까이하거든요. 여기는 그 반값으로 질좋은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주 고기가 야들야들 살살 녹아요. 부드러운 식감은 기본이고, 양념도 잘 되어 있어서 맛이 더 좋아요. 서변동 저렴한 고기집, 적당한 가격으로 소고기 즐길 수 있는 곳, 여기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