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명동 초밥 맛집 더스시

저렴하면서도 참 깔끔해요.

 

 

초밥을 정말 좋아하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거든요. 아무래도 해산물 종류들이 가격이 비싸죠. 그 중에서도 초밥이나 회같은 것은 가격대가 있거든요. 근데 교대역 근처에 저렴한 초밥집 있더라고요. 대명동 초밥 맛집 더스시에요.

 

 

 

교대역 안쪽 골목에 있는데요, 매장이 생각보다는 커요. 테이블이 10개도 더 되는 것 같아요. 다른 손님들이 많아서 앞쪽만 찍었는데요, 안쪽에 더 넓은 공간이 있어요. 교대생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점심 때 갔더니 안쪽에 손님들이 다 찼더라고요.

 

 

 

교대역 초밥 전문점 더시스 메뉴판 가격이에요. 제가 주문한 것은 모듬초밥이었어요. 혼자 가서 초밥 즐기기 딱 좋은 메뉴같아요. 가격은 7,500원이에요. 이 정도면 저렴한 편이에요.

 

 

 

모듬 초밥이 위처럼 나와요. 마트초밥하고는 비교가 안되는 정통 초밥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네타도 제법 길고, 촉촉함이 보이는 재료가 참 싱싱해요.

 

 

 

특히 광어초밥, 연어초밥, 장어초밥, 새우초밥 등등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이 정도 가격이면 1주일에 한번씩 가서 초밥을 먹어도 좋겠어요. 초밥 만드는 것을 바로 바로 즉석에서 하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참 싱싱해서 좋아요.

 

 

 

오랜만에 촉촉하고 아주 맛있는 초밥을 먹었어요. 대명동 초밥 맛집 더스시. 저렴하면서도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드시려면 이 집 추천드려요.

 

반응형